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공급안내

평택시는 10월 26일 조성대상 지역에서 해제 되면서 비규제 지역으로 전화되면서 그동안 주춤하면 분양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여기에 평택 최초로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분양하는 아파트 이기 때문에 입지여건이 탁월하여 그 인기는 실감이 난다.
하지만 최근의 부동산 시장의 악화로 인해 미분양이 이 단지 마져 비켜가지는 못한거 같다.
특히 평택의 다른 단지의 비해 중도금 이자 후불제로 진행하다보니 금리인상으로 인해 쉽게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선착순 분양중에도 발길은 뚝 끊어 졌다.

얼마전 부터 사업소에서는 분양조건 안심보장제를 실시 하면서 분양조건이 변경되더라도 기존의 계약자 님도 똑같은 혜택을 드린다고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지만 반응은 그리 크지 않은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점은 곧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얼마 안 남은 것으로 보이면 만약 이 아파트가 맘에 드신다면 빠른 선택으로 좋은 동호수 챙겨가시는 것이 좋을것이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아파트는 1,299세대로 대단지의 규모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전용면적 80제곱미터부터 110제곱미터까지 제공하고 있어 수요층도 많으면서 환금성도 좋아 보여 상품성이 좋아 보인다.
그러나 초등학교가 어린아이들이 걸어서 다니기에는 좀 거리가 멀어보여서인지 사업소에서 셔틀버스 2대를 기증하여 단지에서 안전하게 학교까지 통학할수 있는 기반은 마련되어 보인다.
어중간한 거리 때문에 도보로 어린아이의 통학을 하는것 보다는 훨씬 안정성이 뛰어나보이니 이러한 점 또한 아파트 격을 높여줄 것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