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수자인 더퍼스트 파격적인 공급조건 내세워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경기도 가평군 청평리에 공급하는 515세대 아파트 분양이 시작되었다, 그러나 청약성적이 저조 대부분 미분양이 남아
어쩔수 없이 파격적인 계약조건으로 미분양 해소에 나서면서 모델하우스는 모처럼 활기를 띄고 있다고 한다.

계약금 5%, 중도금 60%, 잔금 35% 로 이러한 부분만 본다면 다른곳과 별반 다를거 없지만 잘 따져 본면 돈 한품 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금은 사실상 500만원으로 가능하고 5%에서 500만원뺀 나머지를 신용대출로 연결해 주면서 이자까지 사업소에서 부담한다.
이처럼 신용대출이라던지 자기 자본으로 5%을 낸다면 500만원 빽턴 즉 계약축하금을 받을수 있다.
물론 내돈으로 나머지를 낼 경우 잔금시 이자까지 받을수 잇다는 점 반드시 체크하기 바란다.

그런 다음 4월에 예정된 중도금 대출이 실행되면 또 계약축하금 500만원을 받을수 있다.
어찌보면 계약과 함께 500만원을 더 가져가면서 계약을 한다고 보면된다.

이러한 점으로 사실상 초기부담이 제로이기 때문에 전월세로 자금이 물려있어 계약금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에게 매우 유리하다 하겠다.
청평에서 브랜드 아파트로 처음이기 때문에 지역민이 가장 관심이 많으며 계약자 비중도 가장 높다 하겠다.

아름다운 도시 청평 하면 청춘의 기억이 소환되기도 한다.
이런 아름 다운도시에서 살아도 좋고 여유 있으시다면 세컨하우스로 마련하는 것도 매우 매력적이라 하겠다.